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경남]부산은행 창립42주년 사은행사 다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25일로 창립 42주년을 맞는 부산은행이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펼친다.

     부산은행은 19일 통장지갑과 주방타올 및 죽염 손세정제 등 4종류의 사은품 7만여점을 각 영업점에서 우수고객들에게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예·적금이나 수익증권,보험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250명을 별도로 추첨해 고급넷북과 디지털캠코더,기프트카드,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특판예금과 신개념 캐시백카드도 출시한다.

     시장금리 상황에 따라 중도인출 및 추가 불입 가능한 U-스타일 정기예금의 경우 18개월 이상은 연 4.8%, 24개월은 5%의 이자를 지급한다.양도성예금증서의 경우 U-스타일 정기예금에 0.1%의 가산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리 5.1%까지 가능하다.

     3개월마다 변동금리를 적용하는 빅3 정기예금은 6개월짜리는 1%,1년짜리는 1.6%의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이날 출시한 ‘캐시백 카드’는 가맹점 업종과 관계없이 승인금액별로 0.3~0.7%까지 캐시백 형태로 돌려준다.여성고객을 위한 ‘퍼퓸 캐시백 카드’도 함께 출시해 미용업종과 화장품 업종에 대해 1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혜훈 측, 폭언 피해자에 직접 사과할 의향 밝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측이 국회의원 시절 당시 인턴 보좌관에게 폭언한 걸 직접 사과할 방안을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1일 뉴스1에 따르면 이 후보자 측 관계자는 “소리치거나 그랬으면 사과를 해...

    2. 2

      직장갑질119 "이혜훈 폭언은 명백한 직장 내 괴롭힘…임명 반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폭언 녹취에 대해 직장갑질119는 1일 “명백한 직장 내 괴롭힘”이라며 장관 임명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냈다.직장갑질119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권한의 우위를 이...

    3. 3

      "국제사회 관심 필요"…'서해 피격 공무원' 유족, 트럼프에 서신

      ‘서해 공무원 피격 은폐 의혹’으로 기소된 문재인 정부 인사들이 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가운데, 피격으로 사망한 고(故) 이대준씨 유가족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관심을 촉구하는 서신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