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야 손]은 10월 6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이제 시장은 업종 대표주 중심의 상승랠리가 매물 벽에 봉착하며, 테마주들의 순환매 양상이 본격화 되면서, 10월장부터는 특화된 종목 차별화 장세가 심하게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지금은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 동안 고생을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 이다. 최근 급등하고 있는 종목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단기간 기대심리를 끌어 올릴 수 있는 강력한 재료와 이슈, 그리고 세력 선매집이 이루어진 종목으로만 수급이 집중되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이에 대해 10월장에도 단기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수급주체들은 계속해서 순환매의 흐름을 이어가며 급등랠리를 쏘아 올릴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장을 압도할 강력한 재료와 실적이 겸비된 종목을 먼저 선취매 한다면, 단기간 100% 이상의 수익은 이번 달도,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필자는 이런 모든 여건을 갖춘 초특급 승부주를 지금 또 찾았다.

분명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도 저점에서 싼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질 않았다. 곧이어 매집 종료 시그널이 뜨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주식과 연을 맺은 지 18년 가까이 되는 지금, 이 종목처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완벽히 갖춘 종목은 필자도 몇 번 보질 못했다. 과거 6000원대 추천 40만원을 돌파한 "현대미포조선"이나, 올해의 "다날"을 제시한 것 이상의 종목으로, 주포가 어디까지 급등시킬지 정말 큰 기대가 되는 종목이다.

부디 올 연초부터 추천한 수백프로 단기 대박주를 놓친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는 반드시 잡아,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며, 필자가 올 하반기 제시할 수 있는 종목 중에 최고의 승부주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시세 터지기 전, 반드시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10월장 급등테마는 이 업종에서 출몰한다!
유니크가 작은 밸브 하나를 개발해 현대차에 공급한다는 소식에 5일 연속 상한가 행진을 이어간 것처럼, 동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곧이어 시장에 노출되면, 지금부터 10월 한달은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급등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대기업의 무차별적인 지원사격! 이 보다 좋을 수 없다!
세계 굴지기업이 천문학적인 자금을 들여 뛰어들게 될 *** 사업에, 동사는 핵심 사업영역을 확보하며 시장 70% 독점권을 거머쥐고, 최고 수혜주로 부각될 조짐이다. 이를 노린 세력이 최근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고점 매수자들의 매물을 낮은 가격에 모두 소화시킨 상황이어서, 이제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셋째, 완벽한 재무구조, 그러나 주가는 초 저평가!
인터넷 이후 기술적 통신혁명이 가장 활발히 도래되는 현 시점에, 동사는 이 부분 최고의 수혜를 받을 독보적인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는 업체 임에도 불구, 동종업체 대비 시가총액이 절반도 안 되는 것이 말이 되는가! 수많은 적자기업들도 수천억원대에 육박하는 종목이 즐비한 가운데 믿겨지지 않을 정도이다. 따라서 이제부턴 동사의 재료와 회사내용이 시장에 조금만 알려져도 폭발적인 급등랠리는 불을 보듯 뻔한 사실이며, 절대 이 종목에 대해선 고평가 논란이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

넷째, 세력 매집완료, 이제 주가 폭발은 시간 문제!
동사는 이미 거대세력들이 지난 1월부터 매집을 시작해 완료된 것으로 판단되며, 주가는 이미 본격 상승의 신호탄을 쏘고 있는 시점이다. 즉 다른 종목처럼 밑에서 편히 매수할 종목이 아니라 하루하루 혹은 1분 1초가 아까운 시점이라는 것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아무리 좋은 주식도 매수급소가 아니면 이렇게 강조하지 않는다. 솔직히 전문가 입장에서도 급등하기 전에 확보할 수 있는 물량이 어느 정도인지는 장담할 수 없을 정도이며, 오늘이라도 이 종목은 급등해 버리면 추천하고 싶어도, 추격매수의 부담감으로 더 이상 추천할 수 없는 종목인 만큼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전에 매수해 둘 것을 권유한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2 8번 [야 손]

※ B E S T 전 문 가

◎ 황 금 수 익(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1 7) : 초대형 승부주, 사상최대 매출 + 순이익 750%↑
◎ 수 익 지 존(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0 8) : 한번도 시세가 없던 녹색정책 100원대 저가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아리진/하이쎌/제이엠아이/아이리버/피에스텍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