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주가 돌아왔다' 손은서, 비키니 몸매 뽐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손은서가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손은서는 21일 KBS2 월화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에서 강찬우(이재황 분)을 어린시절부터 짝사랑해온 부잣집 딸 김예나 역으로 등장한다.

    이날 김예나(손은서 분)는 강찬우의 마음을 흔들기 위해 비키니 몸매를 선보이게 된다.

    브라운관을 통해서는 처음 공개하는 수영복 몸매에 대해 손은서는 "처음 수영복신에 대해 듣고 헉! 하는 소리가 절로 났다"며 "부담되고 긴장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황신혜 선배와 촬영을 하다보니 몸매에 대해 긴장된 것은 사실이지만 편하게 임했다"고 전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TXT, 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18번째 성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2. 2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 없는 아들 불쌍? 웃어넘긴다"

      자발적 미혼모로서 아들 젠을 홀로 키우고 있는 방송인 사유리가 소신을 밝혔다.사유리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젠과 753 사진을 찍었다. 일본에서는 만 3살과 5살은 남아가 기모노를 입고 만...

    3. 3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