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대졸 신입 공채…신한카드ㆍ대우증권 등 금융권 채용도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오일뱅크ㆍ이랜드ㆍ한솔그룹, 신입 채용 원서 접수중
    올해 신입사원 채용 여부가 불확실했던 기아자동차가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 나선다. 구직자들로서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신한카드,대우증권 등 금융권 공채도 시작됐다. 취업정보 업체인 커리어에 따르면 이들 기업 외에 현대오일뱅크,이랜드그룹,한솔그룹 등이 공채에 나선다.

    기아차는 경영기획,해외영업 · 마케팅,재경 등 일반사무와 생산,연구개발 등 전 분야에서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하는데 토익,텝스,토플,G-TELP에 한해 인정한다. 지원서는 이달 28일까지 온라인으로 받는다.

    현대오일뱅크도 대졸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자로 상경,법학,화공 등 관련 분야를 전공했으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9월 말까지이며 공인 어학성적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신한카드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로 채용한다. 학사학위 이상으로 관련 분야를 전공해야 하고 전 학년 평점이 평균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지역영업의 경우에는 해당 지역 연고자를 대상으로 채용한다. 접수 마감일은 9월23일이다.

    대우증권은 본점 및 지점,리서치,IT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분야에 따라 금융 관련 자격증 보유자,CFA/CPA,영어 능통자,전산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9월25일까지 접수한다. STX그룹도 대졸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다. ㈜STX,STX팬오션,STX조선해양,STX엔진 등 8개 계열사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4년제 대졸(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이 3.0(4.5 만점 환산)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계열사별로 9월28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접수를 마감한다.

    이랜드그룹은 재무,자금,인사,법무,전략기획 등 10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독교인이거나 기독교를 배울 마음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내달 4일까지다.

    한솔그룹은 이달 27일까지 그룹 공채를 실시한다.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대졸(예정)자로 토익 700점,토익스피킹 5급 이상,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ADVERTISEMENT

    1. 1

      이혜훈 측, 폭언 피해자에 직접 사과할 의향 밝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측이 국회의원 시절 당시 인턴 보좌관에게 폭언한 걸 직접 사과할 방안을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1일 뉴스1에 따르면 이 후보자 측 관계자는 “소리치거나 그랬으면 사과를 해...

    2. 2

      직장갑질119 "이혜훈 폭언은 명백한 직장 내 괴롭힘…임명 반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폭언 녹취에 대해 직장갑질119는 1일 “명백한 직장 내 괴롭힘”이라며 장관 임명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냈다.직장갑질119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권한의 우위를 이...

    3. 3

      "국제사회 관심 필요"…'서해 피격 공무원' 유족, 트럼프에 서신

      ‘서해 공무원 피격 은폐 의혹’으로 기소된 문재인 정부 인사들이 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가운데, 피격으로 사망한 고(故) 이대준씨 유가족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관심을 촉구하는 서신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