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식시장이 연일 신고가를 경신해 나가는 모양이다. 이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의 기대 역시 커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출구전략 이후 대세하락할 것이라는 비관론 대두되며 각 주식포털사이트 토론실에는 비관론과 낙관론이 팽팽하게 맞서는 등 이후 투자방향에 대해 혼란을 겪고 있다.

최근 팍스넷 전문가인 [주신2000]은 “지금은 강한 마인드로 시장에 접근해야 할 때”라고 주장하여 여러 개미투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그는, 글로벌 금융위기가 정점에 치달은 지난 11월, 본인의 카페 (http://procafe.paxnet.co.kr/manager0) 에서 “결사매수”를 선언하기도 하였는데, 당시에는 전종목이 추락하는 공포속에 여러 투자자들의 비난과 비아냥을 겪기도 하였으나, 베어마켙렐리가 제공하는 대시세 랠리 및 이후 유동성장세를 정확히 예측하였다. 또한 올해 상반기 엔씨소프트의 게임테마. 알앤엘바이오의 바이오테마, 삼천리자전거의 자전거테마, 비츠로테크의 우주항공테마 등 10배에서 20배종목들을 베어마켓랠리속에서 발굴하여 투자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 전문가이다.

그는 글로벌 유동성 장세를 강조하며, 현 시세를 강세장으로 규정하고 조정을 두려워하기 보다는 시장의 힘을 믿어야 할 때라고 주장한다. 그는 현 장세를 글로벌 유동성장세의 위력으로 이미 신고가 패턴으로 시장이 흘러가고 있다고 주장한다. 왜냐하면 세계 도처에서 글로벌 금융위기가 치유되고 있으며, 골드만 삭스 등 파산위기에 몰린 금융기관들이 회생하고 있으며, 3분기 이후 각국의 경제성장률이 플러스로 반전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등 긍정적 신호가 도처에서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는 당분간은 신종플루 테마가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보고, 이에 대한 종목추천 내용을 본인의 카페에 공개해 놓기도 했다.

그는, 금번 유동성 장세를 과거 우주항공테마로 큰 수익을 거두었던 이른바 “1차 대장정”에 비유하며, 이번 기회가 신분 상승하여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 강조하고 “2차 대장정”에 동참할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회원가입은 팍스넷 > 전문가카페에서 주신2000카페를 찾아가거나 http://procafe.paxnet.co.kr/manager0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그는 금번 2차 대장정의 취지를 설명하고, 신분상승을 위한 특급 정보와 그가 포착한 저평가주 및 타이밍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온라인 무료시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16일 오후 8시, 팍스넷 전문가카페> 전문가방송 이나 주신2000 카페의 방송스케쥴 메뉴에 접속하면 시청할 수 있다.

*주신2000 무료시황설명회 안내
- 일시 : 9/16 (수) 오후 8시
- 장소 : 팍스넷 전문가카페 > 전문가방송
- 내용 : 신분상승을 위한 2차 대장정, 그 특급 비밀, 극비 테마 및 맥점포착한 특급 저평가주 소개
- 참가비 : 무료 (누구나 참여 가능)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 전문가카페

[이슈 종목 토론실]
쌍용차/파루/LG화학/LG전자/덕산하이메탈/동국S&C/케이피엠테크/지코앤루티즈/파워로직스/웰크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