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수익지존]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 장세는 "폭발적인 기적 같은 수익"의 화려한 종목 장세가 시작되었으며,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펼쳐지고 있다. 과감한 베팅으로 종목을 매수하면 손쉽게 100%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이 지금인 것이다.

필자는 월요일 장을 마감하고 수익이 나지 않는 개미 투자자들을 위하여 단 한시간도 쉬지 않고 1800개 전 종목을 뒤지고 또 뒤진 끝에 "바로 이거다!" 하고 무릎을 탁 치게 만든 비장의 승부주를 발굴하였다.

얼마나 좋았으면 여러분께 단 1분이라도 빨리 알리기 위해 숨가쁘게 녹음하였겠는가? 아직도 숨이 가쁠 지경이다. 메가톤급 폭등재료와 함께 다음주부터 수직 상승이 확실시 되는 만큼 반드시 확인해 보시길 특별히 당부드린다.(그 이유는 ARS에 녹음하였으며, 엄청난 기업비밀과 재료이기에 오래 공개 못하며, 비밀리에 단 2일만 공개한다.)

대박의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라 잘해야 1년에 2~3번 밖에 없는 것인데 이 종목은 차세대 고성장산업 중 전세계 인류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수 백조 시장의 총아로서 수배~ 수십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 장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종목인 것이다.

우선, 세계 유일 기술로 주문이 폭증하면서, 1년만에 10배의 성장을 이룩하였다. 정부가 이 기술을 선점하기 위해 대규모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대기업들도 수십조의 투자를 하고 있는 회사이다.

당연히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 중에 있으며, 인터넷보다도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세계를 지배할 것이라는 분석으로 이미 대형 기관에서 지분 5%이상을 대량 매집 하였고, 외국인도 몇 달 전부터 소리소문 없이 매집에 매집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종목은 추천하지 않고, 가까운 지인들과 친척들에게만 추천하려 했으나. 손실에 울고 있을 개인투자자 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말씀 드리니 무슨 수를 써서라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정부정책 강력한 신 테마주!
IT의 신성장동력 기술확보에 따른 정부정책으로 대기업들이 수십조의 개발비를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동사는 이미 제품을 최초로 개발을 하였고, 정부 정책의 포커스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신 테마의 실질 수혜주다.

둘째, 제품개발 완료, 1년만에 10배 초고속 성장!
1년 새 10배로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으며,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적자기업에서 수백억 매출기 업으로 탈바꿈 된 것이다.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데, 주가는 상한가 하나 만들지 않고 철저하게 눌려 있다.

셋째, 하반기 10억달러 강력한 테마가 뜬다, 유일한 실질 수혜주
10억달러 한국녹색펀드가 조성돼 하반기에 집중 투자한다. 관련 뉴스와 호재가 쏟아지는 시점에 맞춰 세력이 매집을 한 것으로 보인다. 주문이 폭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량설비를 위한 공장설비까지 마무리되고 있는 상황이다.

넷째, 대형 기관의 5% 이상 지분 매집은 뉴스도 안된다 !
기술력에 대한 인증과 10배의 초특급 성장으로 대형기관에서 이미 8%가 넘는 지분을 매집 하였으며, 외국인도 지분을 쓸어 담고 있다. 완벽한 저평가에 대한 인식으로 매집에 매집을 보이고 있다. 정부의 대대적인 정책지원까지 받으면서,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뒤집어 버렸다.

다섯째 : 미래 가치로 전환시킬 핵심 기술, 일본 특허 등록 완료!
이 기술은 인간 전반적인 생활을 송두리째 바꾸어 버릴 것이며, 조만간 매출도 수 조원에 이르게 될 것이다. 기술 선진국인 일본에 이미 특허를 등록하고 경쟁회사를 원천봉쇄 하였으며, 중국 및 세계를 향해 돌진 중이다.

여섯째 :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테마가 불면 늦어진다!!
이러한 종목이 가격의 탄력을 받기 보다는 오히려 급격한 조정을 보이면서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조만간 폭발적인 급등파동이 전개될 회심의 승부주임을 특별히 강조 드리니 지금까지 손실이 많으셔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 회원님께서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청취하셔서 그 동안의 모든 손실을 복구하고 진정한 대박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8번 [수익지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파루 단기 400% 능가할, 새로운 급등테마가 이번주에 출몰한다.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완벽한 급등 임박 패턴! 랠리의 긴장감이 감도는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넥스콘테크/고려제약/주성엔지니어링/퓨비트/LG디스플레이/LG전자/하이닉스/LG화학/태경산업/루미마이크로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