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갑슬로]는 14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1600선을 돌파한 이후 주가는 2차 상승세로 들어간 후 다시 파죽지세의 신고가 행진을 펼칠 것인데 이제부터 본격화될 수익률 게임에서 시장 곳곳에 숨어있는 실적개선과 특급재료를 겸비한 종목을 잘 선정해야 몇 주 사이에 1년치 수익을 쉽게 거둘 수 있다.

다날을 추천해 드렸을 때 수백%의 수익률을 단기간에 올린바 있었는데, 그때와 판박이로 똑 같은 상황에 놓인 종목을 발굴했다. 다날과 마찬가지로 사업성장성이 폭발적이고 특급 재료를 보유한 채 1년간의 매집이 끝난 종목으로, 이제 폭발적인 상승 구간에 돌입하려는 대박종목이라 자신한다.

이 종목은 놀랍게도 파격적인 대규모 합병이 진행 중에 있으며, 합병의 특급재료로 단기 100%이상의 급등이 예상된다. 또한, 200조 시장의 “유비쿼터스 핵심기술”을 선보이고 있어 신성장동력 엔진이 본격 가동될 것이며, 합병을 통한 시너지는 충격으로 이어지며 매출이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생산설비의 단가 등을 고려했을 때, 영업이익률이 월등한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지수보다 수백%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불을 뿜어댈 것으로 예상되며, 시시콜콜한 변두리 잡주가 아닌 하반기 내내 핵심으로 부상할 종목이라 강조한다.

인터넷, 생명공학에 이은 신성장동력으로 그 규모가 실로 대단하여, 제3의 산업혁명이라 불릴 사건이 될 것이며, 인간 생활의 패러다임을 바꿀 기술이기에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수백조 시장의 총아로 떠오르며 수면 아래 감춰진 초대형 재료가 임박한 가운데, 재료 발표와 함께 다날을 능가하는 초대형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해 보이는 종목이다.

부디 다날을 놓친 분들이라면 주저 없이 이번 기회를 반드시 잡아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첫째, 유비쿼터스 시대의 첫단추 - U빌링의 핵심기술!
선진국의 대기업들이 이 회사의 기술에 경악하고 있다. 단순한 모바일 결제를 넘어, 인간생활의 패러다임을 전면 개선하는 유비쿼터스의 핵심 기술이다. 21세기의 첨단 기술 중에서도 핵심 미래 첨단 기술로 불리며 차세대 신성장 동력의 태풍이 될 것이다.

둘째, 200조시장의 핵심 기술로 무궁무진한 사업영역 확보!
앞으로 인간 삶의 방식을 바꿀 초대형 기술이기에, 선진국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제품화가 되었으며, 수백조시장의 선두 기술이 될 것이다. 향후 그 응용 분야는 물류, 유통, 제품을 망라해 모든 곳에서 폭발적 수요가 나올 것이기에 이 기술이 미래를 지배하게 됨은 확실하다..

셋째, 반도체-인터넷 이후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하는 미래의 신성장 동력!
미래 기술의 확보를 못하면, 몇 십년 고전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정부가 수백조의 기술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IT의 핵심 기술로 엄청난 성장과 시장을 선도할 것은 물론, 향후 반도체-인터넷 이상으로 대한민국을 책임질 핵심 기술이다.

넷째, 거래소의 기업과 파격적 대규모 합병 임박! 기관, 세력 싹쓸이 집중 매집 중!
파격적인 대규모 합병이 임박했다. 거래소의 기업과 합병이 진행될 것이며, 합병이 완료되면 거대기업의 탄생이다. 이제 모두가 향후 성장성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그 한계가 어딜지 상상을 할 수 없다. 주가급등의 제1소스는 합병이다.

다섯째, 시장에 노출 안된 저평가 회사, 1만원 돌파는 시간 문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저평가 되어 있는 주가이며, 상승 탄력 받기만을 2달여 동안 기다려왔다. 매수 타이밍을 놓고 기다리던 주식인데, 이제 매수시기에 도달하여 몇 번이나 하늘을 쳐다보며 가슴을 진정시켰는지 모른다. 하늘이 준 매수기회이며, 1만원 돌파는 시간문제 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O60-800-4300 ▶ 1번 ▶ 602) : 급등 초읽기 돌입한, 수만원 가치 지닌 3천원대 초저평가주

◎ 급등고수 (☎ O60-800-4300 ▶ 1번 ▶ 727) : LED지각변동, 서울반도체 능가할 세력입성!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파워로직스/넥스콘테크/디초콜릿/제넥셀/크로바하이텍/에스에너지/SK에너지/LG화학/삼성SDI/삼성물산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