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저축은행] 입출금 자유 인터넷뱅킹 예금에 연4% 금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솔로몬저축은행 '와이즈e-뱅킹 예금'
    솔로몬저축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최고 연 4.0%의 금리를 주는 인터넷뱅킹 전용 보통예금인 '와이즈 e-뱅킹 예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에 가입한 개인의 경우 3개월 평균잔액을 기준으로 2000만원 이하 예금액에 대해서는 연 4.0%,2000만원 초과 예금액에 대해서는 연 2.0%의 금리를 받게 된다.

    법인의 경우 3개월 평균잔액 1억원까지는 연 4.0%,1억원 초과 분에 대해서는 연 2.0%의 이자를 보장받는다.

    이 상품은 인터넷뱅킹시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있으며 1인당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솔로몬저축은행 관계자는 "단 하루만 맡겨도 연 4.0%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증권사의 종합자산관리계좌(CMA)보다 금리가 1.0%포인트 이상 높다"며 "인터넷뱅킹 신청 외에 별도의 가입조건이 없어 누구든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솔로몬저축은행은 만 20세에서 39세까지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0.2%포인트 우대 금리 혜택을 부여하는 '파이팅2030 정기적금'을 판매하고 있다.

    정규 학사학위 과정을 밟고 있는 직장인이나 학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나 인턴을 하고 있는 학생 등에게는 0.3%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ADVERTISEMENT

    1. 1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2. 2

      스키장 시계는 거꾸로 간다?…시즌권 가격 안 오르는 이유 [이슈+]

      "스키장에 사람 없다더니 정말 없네요. 성수기가 맞나 싶어요."삼계탕 한 그릇 평균 가격이 1만8000원을 넘기는 등 고물가 시대가 열렸지만, '이용객 감소' 위기를 맞은 스키장의 물가만은 과거에 머물...

    3. 3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