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태훈-김영애, 7년간 열애끝에 '결혼 골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자우림의 멤버 구태훈과 연기자 김영애가 오는 11월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

    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200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했으며 최근 양가의 허락을 받아 11월 결혼에 골인한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7년간 홍대인근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으며 지인들과의 만남에서도 늘 동석해 애정을 과시해 온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구태훈은 자우림에서 드럼을 맡고 있으며 현재 음반레이블 '사운드 홀릭'의 대표를 맡고 있다.

    예비신부 김영애는 2004년 영화 '얼굴없는 미녀'로 데뷔, 영화 '미스터 주부 퀴즈왕'과 '인사이드' 내 여자의 남자친구' '인사동 스캔들'등에 출연해왔다. 2006년에는 하지원 주연의 KBS 드라마 '황진이'에서 '취선'역으로 등장해 브라운관에 얼굴을 알렸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