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티아라, 블랙-화이트 모던 의상 시원하게 벗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성 그룹 티아라가 밝고 발랄한 컨셉트로 대 변신을 시도한다.

    티아라는 데뷔곡 ‘거짓말’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현재 선보이고 있는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비비드한 원색을 기본으로 한 밝고 발랄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인 것.

    특히 '거짓말' 뮤직비디오의 수영장 버전에서 색색깔의 깜찍한 티셔츠와 핫팬츠 차림에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튜브, 비치볼, 물총 등의 물놀이 용품으로 시원함을 더하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데뷔 4주차로, 180도 다른 변신을 꽤한 티아라. 앞으로 어떠한 매력으로 남심(男心)잡기에 성공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