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8월 '여름행사' 출연 예정 유진 박, '노예계약' 괴소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재 바이올리스트' 유진박에 관한 괴소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97년 1집 앨범 'The Bridge'로 데뷔해 뛰어난 연주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진박의 동영상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급속히 확산 되고 있다.

    문제의 동영상 속 유진박은 한 식당에서 V자를 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지만 예전의 유진박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으며 "동영상을 찍는 것"이라는 설명에도 아무 반응을 보이지 않고, 함께 있던 일행이 일일이 설명을 해줘도 이해하지 못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동영상을 접한 많은 네티즌은 '예전 유진박이 아닌 것 같다' 등의 의문을 보이며 기획사의 '노예계약'이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지난 12월에도 '유진박이 감금돼 행사에 끌려다닌다'는 괴소문으로 실제 경찰이 조사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이달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09 여름축제'에 유진박이 참가 한다는 보도가 잇따르면서 괴소문을 둘러싼 의혹은 증폭되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