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천존협객전 첫번째 길드대전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는 27일 자사의 무협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검혼일체, 천존협객전'의 제 1회 최강 길드 토너먼트 대전을 오는 8월 3일부터 11일까지 게임 내의 각 서버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중국 고대 소설인 촉산전을 배경으로 하는 환타지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은 이번 제 1회 최강길드 토너먼트 대전의 참가 신청을 오는 7월 30일까지 홈페이지(http://tz.space.co.kr)를 통해 접수받는다.
이번 대전은 각 서버별로 8개의 길드를 추첨,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길드별로 10명 기본 인원과 예비인원 5명 등 총 15명이 참가할 수 있다.
경기의 승패는 각 팀별 생존 인원과는 상관없이 길드의 최고 책임자인 ‘길드장’의 생존 여부에 따라 결정된다. 단, 경기 시간인 20분을 넘어설 경우 길드장 간의 1대1 전투를 통해 승패를 가린다.
천존협객전은 간편한 게임 진행과 탄탄한 시나리오, 독특한 무기성장시스템 등으로 공개서비스 초기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총 7개 서버에서 280여 개의 길드가 만들어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재범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본부장은 "길드간의 전투가 벌어지는 첫 번째 경기인 만큼 박진감 넘치고 긴장감 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