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섹시 몸매' 곽현화 "내가 진정한 '엄친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에서 과도한 노출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출렁녀'로 불리며 세간의 관심을 받았던 개그우먼 곽현화가 다시 한번 '명품몸매'를 드러냈다.

    인기의 여세를 몰아 스타화보를 통해 S라인을 공개하기도 했던 곽현화는 지난 11일 미니홈피에 '우리 운동하자구요'라는 제목으로 비키니만 걸친 대담한 노출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운동보다 식이요법으로 몸만들기에 치중했었으나 한달이상 하루 2시간씩 댄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다'고 밝히며 운동전도사로 나섰다.

    운동을 꾸준히 한 결과 '체력도 좋아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다'고 말하는 그녀는 우울한 기분이 들때는 운동화를 신게된다고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여성들의 질투를 불러일으키는 몸매와 얼굴에 좋은 학벌까지 겸비한 곽현화를 두고 네티즌들은 '진정한 엄친딸(엄마 친구 딸)'이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