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전문가 활동중인 [불의전차] 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주식시장은 특정한 기업이 보여주는 미래의 꿈과 성장성에 열광한다. 물론 안정성을 추구하는 관점에서 가치투자가 종목 선정의 기준되겠지만, 주식투자를 한다면 10배를 꿈꾸어야 하지 않을까? 과연 이것을 무리라 비난할 수 있는가?

그렇다고 삼천리자전거처럼 천당과 지옥을 오고 가는 급등락주 매매하라는 것은 아니다! 부실 잡주나 최근에 2-3배 오른 테마주를 끝물에 매수하여 여기서 주가가 2배 이상 상승한다고 한들 주가가 급등락할 때마다 마음 졸이면서 과연 대박 수익을 내는 사람이 몇%나 될까 걱정이다. 필자가 심혈의 기울이는 추천종목들은 주가가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고, 급등 이후에도 안정하게 지속 상승할 수 위대한 성장스토리가 있는 기업들이다.

필자의 추천주인 슈프리마는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보유한 지문인식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필자가 추천하고 6배 급등했음에도 아직도 상승초기에 불과하다고 한다. 엘앤에프는 어떤가 필자가 추천하고 5배 급등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연속 국내기관이 미치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다. 아직도 고점이 어디인지 아무도 모른다.

엔씨소프트, 네오위즈게임즈는 어떠한가? 필자가 추천하고 4배 가까이 급등했음에도 불구하고 기관/외국인 매수세가 끊이지 않고 증권사 리포트는 지금도 매수하라고 한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를 꿈꾸려면 이러한 종목들은 매매해야 하는 것이다. 오늘 또다시 위대한 제안을 하고자 한다. 오늘 추천드릴 종목은 또다시 대형사고를 치려고 한다. 오늘추천드릴 종목은 이제 막기지개를 펴고 미래의 신성장 최첨단산업으로 무장하고, 글로벌기업으로 새롭게 재탄생 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는 기업이다.

퀄컴사가 CDMA의 당시 최첨단사업을 보유하면서 무선업계의 인텔이라는 칭송을 들으면서 주가가 무려 26배 상승했다. 삼성전자가 평범한 가전업체에서 반도체라는 당시 최첨단 업체로 변신하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의 이익과 성장성을 가져다 주면서 1990년대 14,000원에서 54배나 주가가 급등했다. 주가가 폭발적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무언가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 미국에서 1952년부터 2001년까지 최고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들의 95%가 “새로운 무엇”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퀄컴사가 작은 기업에서 특허와 최첨단사업으로 세계 초일류 IT기업으로 성장했듯이, 삼성전자 평범한 가전업체에서 세계적인 IT기업으로 성장했듯이 말이다. 필자는 이 시점 다시 한번 속이 탄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이제 막 불붙는 나무처럼 확 타오를까 봐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오늘 다급히 추천 한다. 정말 속이 탄다. 이처럼 강력한 확신을 느껴 본적이 없다,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없음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그 동안 시장에 소외 당한 여러분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필자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또 현 장세에서 주식초보자라해도 수익이 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임을 확신한다.

첫째) 현재 주가 수준은 말도 안 되는 저평가 수준!

동사가 가지고 있는 실적과 성장가치를 놓고 볼 때, 현재 주가 수준은 말도 안 되는 저평가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동사는 현재주가 수준은 PBR이 0.7배, PER이 5배 수준에도 못 미치는 절대 저평가 구간이다.

둘째) 실적을 겸비한 성장주!

동사는 1분기 사상최대실적 달성했다. 막연하게 미래성장성만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성장성만으로 움직인다면, 삼천리처럼 노심초사해야 한다! 반면에 실적을 겸비한 급등주는 주가가 하락하면 할수록 더 싸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이다.

셋째) 꿈의 신소재 상업생산 시작!

동사는 지난해 꿈의 신소재 상업생산에 들어갔다. 이 최첨단소재는 철의 100배에 이르는 인장강도, 구리보다 1000배나 높은 전기전도도를 갖고, 응용분야가 너무나 광범위한다.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일명 “꿈의신소재” 라고 한다.

넷째) 세계 50조 바이오 거대시장에 도전장!

세계 이분야 바이오시장은 2008년 말 기준 53조원으로 추산되는 거대시장이다. 특히 매년 30%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앞에 “꿈의신소재” 이어 또하나의 동사의 강력한 신성장동력이 될 것이다.

다섯째) 이미 정부에서 검증된 초고속성장 스토리에 주목하자!

동사가 추진하고 있는 미래기술산업은 정부가 한국경제를 이끌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선정된 초고속성장이 기대되는 핵심사업이다. 동사는 미래성장동력을 발판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스토리에 주목해야 한다.

여섯째) 급등직전에 마지막 눌림목 매수구간!

이미 3개월간 대규모 매집이 마무리 국면에 들어가고 외국인과 기관이 가세했고, 의도적으로 흔들기를 통해서 심약한 개인물량까지 싹쓸이 하면서 시세의 연속성은 이제부터 무지막지하게 시작 될 것이다. 이번 주가 급등직전에 마지막 눌림목 매수구간이 될 것이다.

동사는 슈프리마가 순식간에 날아간 것처럼 이 종목 역시 세력의 매기가 강하게 붙어 언제 급등파동이 전개될지 아무도 모르는 국면 즉, 이 종목은 이제 언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과도 같은 구간에 돌입 했다고 보아야 한다.

특히 동사는 점차 수급체질이 변하면서 이젠 새로운 주도주로 부각될 시점이다. 동사는 시기적으로 잘 맞아 떨어질 뿐만 아니라 수급적으로도 가장 강력한 힘이 가장 느껴지는 종목이다. 필자가 볼 때, 이종목도 이제 날아가는 것은 시간문제가 아닌가 생각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874번 [불의전차]

※ 한경닷컴[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위대한투자(369) : 실적폭발로 6월을 완전 장악할 초대형 실적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369번

◎ 해오름(653) : 실적ㆍ가치ㆍ테마! 환상의 3박자 종목!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653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VGX인터/진흥기업/텍슨/큐로컴/경윤에코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