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트라이더2-에어라이더' 다음달 테스트…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카트라이더' 후속작 '카트라이더2-에어라이더'가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다음달 1일까지 테스트 참가자 1만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에어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고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된다.

    이번 시범 테스트에서는 카트라이더에서 인기를 모은 '스피드전' '아이템전'과 함께 새로운 게임 방식인 '체이싱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이싱전'은 공중 추격전의 긴장감을 살린 레이싱 대전으로 비행 레이싱 도중 공격과 방어 등 액션이 가능한 게임 방식으로 2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에어라이더는 앞서 오는 28일 첫 시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2004년 6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카트라이더'는 누적 회원 1500만명을 기록, 국민 3명 가운데 1명 꼴로 이 게임을 즐겨 '국민게임'으로 불린다.

    한경닷컴 서희연 기자 shyremo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킹받는 제품"…279만 유튜버 '잇섭' 아이폰 꼬집은 이유

      "뭔가 제품의 질도 가격도 의도도 그렇고…보다 보면 뭔가 킹받고(킹+열받다) 괘씸한 제품들이 있거든요. 그런 괘씸한 제품에 주는 상입니다."유튜브 구독자 약 279만명을 보유한 테크 크리에이터 '...

    2. 2

      KT '위약금 면제' 1만명 떠났다…고객 뺏긴 SKT '혜택' 보니

      KT가 '위약금 면제' 조치 첫날 약 1만명의 가입자가 이탈했다. 이탈자의 절반 이상이 SK텔레콤으로 넘어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이 이동통신 시장점유율 40%선을 회복하기 위해 총력을 다할 가능성이...

    3. 3

      머스크 AI '그록', 미성년자 노출 이미지 생성 논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이끄는 인공지능(AI) 기업 xAI의 챗봇 '그록'(Grok)이 미성년자를 부적절하게 묘사한 이미지를 생성하고 게시한 사실이 드러났다.2일(현지시간) 그록은 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