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3일 [갑슬로] 투자전략
지난 3월 한 달간 글로벌 증시가 반등세를 나타내면서, 금융 위기에 기인해서 극도로 위축되어 있던 투자자들의 심리가 상당 수준 완화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30년대 미국의 대공황과 비슷한 상황을 우려하는 비관론은 사라지지 않았다.

4월은 어닝 시즌을 맞이하면서, 기업들의 실적에 초점을 맞추는 모습이다. 최근 LG전자의 실적 발표가 있었고, 휴대폰 부문의 호조를 바탕으로 약 4,50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여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비단 LG전자뿐 아니라 어닝 시즌을 맞이해 국내 기업들의 실적은 전반적으로 양호한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기업들의 어닝 서프라이즈는 국내 주요 기업과 증시 전반에 단순히 장미 빛 전망만을 안겨 주는 것이 아니라 향후 지수에 대한 긍정적인 모습을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닝 시즌을 기점으로 한 수급의 변화로 인해 유동성 랠리가 아닌 펀더멘탈적인 변화가 수반되는 강세장이 도래할 가능성이 높아 질 것으로 판단된다.

이런 장에서는 급등 테마가 쏟아지게 된다. 정부정책으로 인한 혜택을 받는 테마, 실적개선에 따른 성장성 테마 등 아직 충분히 매수기회를 잡을 수 있는 핵심 테마들이 다시 등장을 하게 될 것이다. 이럴 때는 급등테마를 먼저 발굴 하고, 철저히 실적과 저점 공략을 통하여 수익을 극대화 하여야 한다. 그렇지 못한 매매는 화를 좌초할게 뻔한 일이다.

개인끼리치고 받는 단발성 테마나 저가 잡주에 매달려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테마주라는 것이 테마가 형성 되고 시세가 나는 상태에서 뉴스와 입 소문을 타게 되어 있다. 즉, 개인투자자들은 늦게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오늘 추천 종목은 누구나 쉽게 철저히 바닥권에서 여유 있게 들어갈 수 있는 종목이다. 그러나 마냥 물량을 쉽게 주지 않을 종목으로 지금 사두지 못하면 이젠 불난집 구경하듯이 쳐다볼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즉,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종목이 아니라 급등 논리의 확실한 명분을 갖고 있는 종목임을 강조한다. 삼성전자도 처음에는 계산기, 컴퓨터를 만들면서 반도체로 성공한 세계적인 회사가 되었다. 수년 동안 준비해온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이것은 MB정권에서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짚어질 핵심기술들이다. 결과적으로 오늘 이야기하는 종목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미래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단 한가지만 강조한다면, 미래를 구원할 기술이며, 50억명의 소비자가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누가 봐도 인정 할 수 있는 선두 기업이지만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 본적이 없는 너무나 신선한 종목으로 입이 딱 벌어질 높은 수익률을 안겨줄 종목이라 자신하면서 진정한 태양전지의 새로운 탄생을 알리고자 한다. 수출기업으로 달러가 수도 없이 들어오고 있는 회사이며, 세계 최고의 핵심기술은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이제 움츠리며 급등시기를 노리던 종목이 때가 되었다. 전세계 시장을 발칵 뒤집고 세계적 핵심기술의 중심에 있는 회사이며, 제2의 인텔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 ☎ 060-800-1234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첫째 : 세계최고의 기술력!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 할 정도의 엄청난 기술력!
10년간 축적한 기술은 이제는 감히 어느 경쟁업체도 따라오지 못할 세계 최고의 핵심기술이 되었다. 인텔이 컴퓨터 프로세서를 장악해서 칩을 진화시켜가며 시장에서 세계 최고로 우뚝 섰다면, 이제 이 회사는 세계최고의 핵심기술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제2의 인텔이 될 것을 확신한다.

둘째 : 세계 메이저 바이어들이 경악을 금치 못한 기적 같은 핵심 기술!
세계의 바이어들이 기절초풍할 정도이며, 핵심 제품은 이제 놀라울 정도로 독점적인 제품군을 이룩할 것이다. 전세계 국제 메이저 바이어들이 한국으로 집결하여 이 회사의 제품을 보고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제품 계약에 줄을 섰다고 한다. 정말 자랑스럽게도 한국의 이 기업이 세계를 주름잡게 될 것이다.

셋째 : 폭발적인 해외주문! 기업의 재무제표를 바꾸는 실적 증가, 사상최대 주문!
이제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국내 성공의 발판으로 비좁은 국내시장에서 벗어나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 할 정도의 엄청난 기술력으로 세계 속에 우뚝 설 것이다. 중국, 유럽, 미국 등 해외수출이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세계 최대규모의 시장 특수에 힘입어 올해 매출 목표를 지난해의 두 배가 넘는 금액으로 늘려 잡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넷째 : 특허! 또 특허!!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한 특허등록만 이미 상상을 초월한다!!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술 특허만 엄청나게 보유하고 있으며, 이제 올해부터 관련 시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 되어지고 있는데 그렇게 되면 진입장벽을 완전 봉쇄한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의 폭발적 매출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 미국의 퀄컴사처럼 기술 특허로 이제 연간 수 조원의 매출이 일어날 수 있다.

다섯째 : 산업혁명 이후 최대의 혁명. 핵폭발보다 무서운 혁명이 일어날 것이다.
이 기술은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모든 생활에 쓰인다는 것이다. 모든 정보와 세상의 모든 중심은 이 회사가 제공하는 첨단 제품에 의해 이루어 질것이며, 풍요로운 삶과 함께 미래의 가치 있는 삶을 영위하게 될 것이다. 18세기 산업혁명 이후 최대의 혁명을 바로 한국이 이룩하게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제품에 의해 본격적인 새로운 산업혁명이 일어날 것이다. 신이 주신 엄청난 기술력에 의해 하늘로 놀라게 될 것이며, 세계는 한국이 지배하게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이제 다시는 이 회사의 현재 주가는 구경할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급등이 기대가 되고 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소도 (535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불의전차 (87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차바이오앤 / 테라리소스 / 금호산업 / 제이콤 / 신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