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0일 [좋은정보] 투자전략

수요일 미증시의 영향으로 선 조정을 보인 국내증시는 목요일 옵션만기일 임에도 불구하고 외국인의 매집과 함께 허를 찌르는 급등이 일어나 연중 최고치를 경신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통상 강세 1국면 (금융장세) 에서는 유동성의 힘으로 만기일 보통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급등이 일어나는데 이는 대세 상승장의 특징이기도 하다.

코스피 지수는 1300p를 훌쩍 넘어서 이제 1400p를 향하여 질주하게 될 것이고 금요일 만기일 후폭퐁으로 약한 흔들림이 나온다면 또 한번 저점 매수의 기회를 주는 것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여러 번 강조 드린대로 3월부터 시작된 유동성 랠리는 4월에도 숨가쁘게 지속될 것이고, 대세장에서는 “ 조정은 짧고 상승은 긴 점을 염두에 두셨으면 한다. 현 장세가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점은 지수의 상승은 물론이고 목요일 상한가 종목수가 120개나 속출한 것에서 목격할 수 있듯이 시세의 확장 국면 속 “화려한 종목장세가 펼쳐지고 있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내기가 더할 나위 좋다는 점이다.

서울반도체-루멘스-대진디앰피-LG이노텍의 LED테마 큰시세 분출후 세방전지-엘앤에프-아트라스BX의 2차전지 테마, 알앤엘바이오-디오스텍-코오롱생명과학의 바이오테마 등 “신성장주”와 심지어 엔씨소프트-네오위즈-엠게임의 게임테마주까지 연일 급등세를 연출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종목인 삼성전자-하이닉스-LG전자의 IT, 미래에셋증권-삼성증권-하나금융지주-신한지주-동부화재-LIG손해보험-GS건설-대림산업의 트로이카 등도 단기 조정을 마무리하고 일제히 강한 반등이 일어나고 있음은 이를 단적으로 증명하는 대목이다.

따라서 필자는 전국 개인투자자들에게 작년, 그리고 금년 2월 움츠렸던 마음을 훌훌 털어버리고 지금부터라도 적극적인 자세로 수익율 게임에 동참할 것을 권하고 싶다. 그렇다면 어떤 종목을 선택할 것인가? 여기에는 두 가지의 핵심 포인트가 있다.

첫째는 서울반도체처럼 패러다임 쉬프트의 성장성을 갖추면서 시장에 아직 노출되지 않는 숨은 알토란을 남보다 먼저 선점하여 큰 시세를 내는 것이요,

둘째는 대세장에서 안전하면서도 강한 시세를 내는 기관과 외국인이 선호하는 실적과 성장성을 갖춘 낙폭 우량주를 들 수 있는데 이의 맥락에서 필자는 위 2가지 핵심 요소를 동시에 완벽하게 갖춘 황금 알토란 종목을 자신 있게 추천하며, 이종목이 금년 최고 대장주로 280%
서울반도체처럼 4월~5월까지 수직상승랠리의 큰 시세를 기대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 현시장에서 가장 큰 시세를 뿜어 내고 있는 낙폭 우량주 중 지금까지 거의 노출 안된 숨은 보석주!
=>제조업체인 동사는 2000년대 들어 국내 M&A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사세가 기하급수적으로 급팽창, 홀딩컴퍼니의 숨은 흑진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둘째 - 알짜배기 자회사의 실적도 하늘을 찌르면서 주가상승 모멘텀에 불을 당기고 있다!

=>회사 자체의 뛰어난 실적은 말할 것도 없고 수백억원을 주고 헐값에 인수한 국내 굴지의 알짜배기 자회사 역시 눈부신 턴어라운드에 성공, 작년 순이익만 수백억원을 시현하는 등 불과 몇 년만에 본전을 다 뽑았음은 물론 동사는 홀딩컴퍼니로 우뚝섬으로써 가만히 앉아서도 매년 수백억원~수천억원을 거두어 들이는 황금노다지의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다.


셋째- 현금 자산만 수 천억원 이상, 수천억원에 이르는 자산가치주의 대장으로도 급부상!

=>동사는 불과 3년 사이 2배로 급증한 자회사를 거느린 M&A 외에도 현금자산만 수천억원에 수도권에 보유하고 있는 한 곳만의 땅값은 공시지가가 3천억원을 넘어서는 등 부동산 가치만해도 수 조원에 이르는 등 자산가치 대장주로도 급격하게 부상하고 있다.


넷째-무엇보다 대박이 유력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획기적인 신수종(新樹種)사업 재료!


[추천종목 차트]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제휴하여 자회사가 개발하고 있는 획기적인 기술은 바이오디젤- 풍력발전소처럼 이미 알려진 흔한 것이 아니라 전혀 새로운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메가톤급 재료로서 이것이 상용화되면 동사는 조만간 황금 노다지의 돈방석에 앉게 될 것이다.


다섯째 -거대세력의 매집과 기술적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급등 패턴을 완성하였다!

=>이렇게 좋은 종목은 영악한 거대세력은 가만히 놔둘리가 없습니다. 드디어 수 만주씩 매집이 시작되었고, 차트를 보면 역사적인 대(쌍)바닥 완성 후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내일은 이 종목을 가장 싸게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며, 필자가 추천하여 2 달만에 280%의 경이적인 수익을 낸 서울반도체가 10000원할 때 바로 그 위치이다.


1. 검증된 종목이며 상승의 여력이 충분하고 넘친다.

본 종목은 매출액, 당기순이익 등 기본적 분석의 중요 요소들이 탄탄한 종목이며 굳이 논하지 않아도 될 종목이다. 2006년 ~ 2007년 대세 상승 때 최고의 유행어였던 가치주 한 축으로 인정받으며 고액의 주가를 도달하였으나 이후 시장의 하락과 함께 80%에 가까운 낙폭을 보였다. 그러나 이제 본 종목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가 걷히고 있다.


2. 초보가 보아도 기술적인 흐름을 인정할 수 있다.

시장의 하락과 더불어 하락흐름을 갖고 있으며, 확실한 바닥을 다지고 상승의 초기에 있으며 가격대만 보아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매수할만한 시점이다.

이미 상승한 종목을 추천하여 막연한 상승 기대감으로 추천하는 종목이 아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상승의 논리와 이유로 매수할 수 있는 가격 대에 있는 이 종목을 놓치지 말기를 당부하고 싶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80번 [좋은정보]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갑슬로 (51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디오스텍/NHN/SK증권/신한지주/STX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