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대통령 서태지가 드디어 컴백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Special stage Ⅰ'을 통해 영원한 문화 대통령 서태지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서태지는 이날 싱글 2 타이를곡 'Juliet + Bermuda[Triangle]'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Special stage Ⅱ'에서는 MC스나이퍼, 리오(L.E.O), 배치기, 아웃사이더, 일리닛(illinit), 취랩이 뭉친 One Nation의 'One Nation'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Come Back stage'에서는 2AM의 '친구의 고백', 'Hot stage'에서는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쏘리쏘리), 카라의 'Honey' 무대가 이어진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Fly To The Sky의 '구속', E.BUL의 '사고치고 싶어', 다비치의 '8282', 애프터 스쿨의 'AH!', 윙크의 '부끄부끄', 신혜성의 '왜 전화했어...', 8eight의 '심장이 없어', gavy nj의 '울컥', 데프콘의 '힙합 유치원', L.E.O(feat.배치기 뭉)의 'Dream Girl' 등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3월21일 출연자>
서태지 / 슈퍼주니어 / 카라 / 신혜성 / Fly To The Sky / 다비치 / 2AM / 애프터스쿨 / gavy nj / 윙크 / 8eight / 데프콘 / L.E.O / One Nation / E.BUL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