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특허성분인 선액티브철로 만들어져 흡수율 높고 특유의 비린맛 없어
- 전국 주요 병의원 및 셀트리모비타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

2009년 새해를 맞아 메디포스트(대표이사:양윤선, 황동진)의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모비타(www.mo-vita.co.kr)'가 임산부 전용 철분제 '마더스철분24'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본 TAIYO 社에서 특허를 획득한 선액티브철을 원료로 만들었으며 시중의 타제품과는 달리 선액티브철만을 100% 사용, 흡수가 잘 되고 위장장애가 거의 없으며 혈액 내 철 농도가 높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철분제를 섭취할 때 느끼는 비린 맛이나 불쾌한 냄새를 최소화했으며 색소나 향료 등 인공성분을 가미하지 않아 임산부들이 섭취하기에 좋다. 기존 철분제의 단점이었던 변비문제를 개선한 것도 강점이다.

마더스철분24는 한국인 1일 영양권장량 기준에 근거해 임산부 철분 권장량인 24mg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빈혈 예방을 위해 태아의 조혈작용이 왕성해지는 임신 5개월부터 모유수유기간까지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제품은 400mg 90정(3개월분)으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주요 병의원과 셀트리모비타쇼핑몰(www.mo-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5천원이며 문의는 080-333-9460으로 가능하다.

한편 셀트리모비타에서는 마더스철분24 외에도 임산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5종(마더스밸런스1/2, 마더스칼슘마그네슘, 엽산플러스, 그린오메가맘) 및 임산부 전용 튼살크림인 마더스美크림 등 임산부 미용제품을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