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터로그 인터액티브 'IB' =모바일 기기에서 PC처럼 웹 서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주는 인터넷 브라우저다. 해외 제품에 비해 웹사이트 접속 시간이 약 20초가량 빠르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LG텔레콤 '오즈' 등에 브라우저로 활용되고 있다.

◆삼성전자 'T옴니아' =스마트폰을 대중화하려는 삼성전자의 야심작이다.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137만대가량 팔릴 전망이다. 국내 판매량은 약 5만대다. 애플 '아이폰'의 대항마로 속도,카메라,메모리,멀티메모리 지원 등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오인터랙티브 '2008 베이징올림픽' =종목별 선수의 움직임과 경기 진행을 3차원 입체 영상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실제 올림픽 게임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준다. 지난 7월 초 출시 이후 4개월 동안 다운로드 횟수가 40만번에 달했다. 각 이동통신사 게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아레오네트웍스 'VM 모바일 뱅킹시스템' =금융 칩이 없는 휴대폰이라도 인터넷에 접속해 간단한 콘텐츠만 내려받으면 예금 조회 및 이체는 물론 대출이자 납입,대학등록금 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언제,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한 뱅킹 시스템이다. 농협,우리은행,SC제일은행,신한카드 등 국내 유수의 금융권에 이 제품이 공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