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는 월드스타가 된 비를 비롯해 빅뱅, 원더걸스, 김동완, Epik High(에픽하이), 씨야, 브라운아이드걸스, 솔비, SHINee, 크라운J, 황보, YMGA, H-유진, 마리오, 구피 등이 출연한다.

먼저, Come Back stage에서는 새롭게 변신한 빅뱅의 무대가 펼쳐진다. 빅뱅만이 들려줄 수 있는! 빅뱅만이 보여줄 수 있는 Number1 stage에서 마련한 빅뱅의 <Intro + Remember + 붉은 노을>로 팬들에게 멋진 인사를 준비한다.

그리고 월드스타가 된 비와 원더걸스는 'Hot stage'에서 만날 수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월드스타의 MAGIC stage 비 <Rainism>을 비롯해, 2008년 가을 '노바디'로 또한번 돌풍을 몰고온 원더걸스의 꿈만 같은 원더풀 stage로 마련된다.

이어 'New Song' 코너에서는, 김동완이 윤하와 함께 하는 <약속>을 선보이고 씨야 <그 사람(구두Ⅲ)>, 브라운아이드걸스 <My style> 를 비롯해 '일요일 일요일밤 -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현중과 커플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황보의 새로운 모습 '성숙'도 선보인다.

그밖에도 에픽하이의 <1분 1초>, 크라운J <Fly boy>, 솔비 <언제나 함께>, SHINee <아.미.고(Amigo)>, 마리오 <난 니꺼>, YMGA(feat.지은) <Tell it to my heart>, 유진(feat.솔비) <환상의 짝꿍> 등의 무대가 마련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