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신영이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10kg 이상을 감량하는 쾌거를 올렸다.

최근 무한걸스 촬영에서는 멤버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은밀한 사생활이라는 아이템이 진행됐다. 이에 평소 운영하는 쇼핑몰의 사무실에 있던 백보람을 찾아 간 신봉선, 김신영은 사무실에 있는 옷을 보며 마치 쇼핑하러 온 분위기를 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녹화에서 김신영은 백보람이 평소 판매하는 의류 아이템으로 미니 패션쇼를 열겠다며 앞장섰지만 백보람은 "사이즈가 맞지 않을 것"이라며 걱정을 앞세웠다. 하지만 김신영이 여유 있게 옷을 소화해 내자 백보람은 "내가 입는 사이즈와 거의 같은 사이즈다"며 김신영의 다이어트 효과에 놀라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보람의 사무실에서 모습을 드러낸 그녀의 친언니는 백보람과 꼭 닮은 외모로 주위의 관심을 모았다. 백보람의 친언니는 "김신영, 신봉선이 TV에서 보는 것보다 날씬하고 예쁘다, 쇼핑몰 모델을 해도 되겠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백보람은 두 사람의 사진을 찍어 쇼핑몰 의류 화보 사진으로 을 쓰겠다며 그에 동참하기도 했다.

김신영의 다이어트 쾌거로 인한 해프닝과 무한걸스의 은밀한 사생활은 오는 10월 31일 밤 11시 5분 MBC EVERY1에서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