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팩토리 걸' 소녀시대 "서인영 옷장 부럽지 않아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소녀시대가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채널 Mnet은 리얼리티 핫 잡 (Hot Job) 체험기 '팩토리 걸 : Factory Girl(연출: 권영찬PD)'을 통해 소녀시대 9명의 멤버가 10~20대 소녀들을 위한 트렌드 매거진의 에디터 도전기를 방송한다.

    '팩토리 걸'은 소녀시대의 에디터 체험을 통해 실제 패션 세계를 시청자들에게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그 과정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은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팩토리 걸' 제작진과 '엘르 걸'은 '엘르 걸' 본사 안에 그들만의 사무실을 오픈하고 서인영의 옷장 부럽지 않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채웠다.

    소녀시대는 "무엇보다도 우리만의 공간이 생긴 것이 가장 기쁘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연출을 맡은 권영찬 PD는 "'팩토리 걸'은 단순히 소녀시대를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기보다는 '리얼리티', '트렌드', '셀러브리티'가 결합한 잇 프로그램이다"고 짧게 소개하며 "패션 매거진의 에디터로 거듭 성장해 나가는 소녀시대의 모습도 기대해 달라"고 부탁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한국 리얼 버전 '팩토리 걸'의 첫 방송은 8일 저녁 6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