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추석특집 新커플 공개 ‥ 최진영-이현지, 마르코-손담비, 환희-화요비

최진영-이현지, 마르코-손담비, 환희-화요비 세 가상부부 모습 공개

한가위 특집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새롭게 등장할 커플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방송될 '우결' 한가위특집은 1부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와 2부 '우결 최강부부 결정전'으로 꾸며진다.

1부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에는 최진영-이현지, 마르코-손담비, 환희-화요비 세 커플이 가상부부가 되어 첫 만남과 신혼 첫날 보내기를 통해 서로 가까워지는 모습을 공개한다. 세쌍의 가상부부가 기존 '우결' 커플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 차이를 극복한 최진영-이현지 부부, 동서양 몸짱, 얼짱의 만남 마르코-손담비 부부, 알콩달콩 동갑내기 환희-화요비 부부가 그려가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진영과 환희는 실제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부 '우결 최강부부 결정전'은 '일밤'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의 알렉스-신애, 크라운 제이-서인영, 앤디-솔비, 김현중-황보 부부가 출연해 커플별로 노래와 춤 등을 선보이는 듀엣 장기자랑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결 커플들의 미방송분을 보고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퀴즈풀기, 커플게임도 함께 하며 최강 부부를 가린다. 또 조형기, 김구라, 이혁재, 이경실이 각각 부부들의 후견인으로 나와 열띤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우결' 한가위특집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175분간 1부(5시~6시 55분)와 2부(6시 55분~7시 55분)로 나뉘어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우결' 추석특집 新커플 공개 ‥ 마르코-손담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