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증권株 일제히 반등..삼성증권 8%↑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피지수가 큰 폭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증권주들이 일제히 반등하고 있다.

    8일 증권업종지수는 전거래일보다 6.55% 급등한 2596.85를 기록중이다. 모든 업종 중에서 가장 큰 폭의 오름세다.

    업종대표주인 삼성증권은 전거래일대비 8.36% 오른 6만48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미래에셋증권은 9.07%의 높은 주가상승률을 나타내고 있다.

    대우증권과 우리투자증권은 각각 6.38%와 8.47% 오르고 있고, 현대증권과 동양종금증권은 5~7% 가량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중소형 증권주인 대신증권과 SK증권, 유진투자증권, 한화증권, 교보증권 등도 6% 이상 오름세다.

    HMC투자증권은 전거래일 대비 11.86% 급등, 업종내 최고 상승률을 기록중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비트코인, 숨 고르기…이더리움은 '버티기', 엑스알피는 흔들려 [이수현의 코인레이더]

      <이수현의 코인레이더>는 한 주간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의 흐름을 짚고, 그 배경을 해설하는 코너입니다. 단순한 시세 나열을 넘어 글로벌 경제 이슈와 투자자 움직임을 입체적으로 분석하며, 시장의 방향성을 가늠할 수...

    2. 2

      [마켓칼럼] Private Equity 전략의 핵심, 바이아웃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훈 삼성증권 채널솔루션전략팀...

    3. 3

      "원유 가격 10년 내 가장 취약"…'역대급 약세' 충격 전망

      원유 시장에 참여하는 기관투자가들은 올해에도 약세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우크라이나 전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