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후속곡 'Hey Mr.BiG(헤이 미스터빅)'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스스로 설명했다.

제목의 'BiG'은 'Boys in Girls'의 줄임말로 소녀들이 마음 속으로 바라는 진정한 소년들의 이미지를 뜻한다고 밝혔다.

가사를 통해 '잘난 척 하고 자랑만 가득한 소년보다는 따뜻한 가슴과 반듯한 생각을 가진 차분한 남자', '힘으로 싸우는 소년이 아닌 희망으로 진정한 승리를 쟁취하는 남자', '강한 척 하는 소년보다는 진정한 용기로 원하는 소원을 향해 나아가는 남자'가 되어주기를 원하는 소녀들의 바램을 담았다.

이효리는 "이번 3집 앨범에서는 남녀간의 흔한 사랑 얘기나 선정적인 이미지보다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며 "'U-Go-Girl(유고걸)'이 여성들에게 전하는 나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면, 'Hey Mr. BiG(헤이 미스터빅)'은 소년들에게 전하고픈 소녀들의 메시지를 내가 대신 전하는 곡"이라고 'Hey Mr. BiG(헤이 미스터빅)'에 담긴 의미를 스스로 설명했다.

후속곡 'Hey Mr. BiG'은 음악적으로는 최근 다시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유로 댄스 리듬에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를 접목한 트렌디한 댄스 곡이다.

한편, 이효리는 28일 'Hey Mr. BiG(헤이 미스터빅)'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하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Hey Mr. BiG(헤이 미스터빅)'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이효리의 'D.I.S.C.O(디스코)' 엄정화 보다 낫나요?

▶ [화보] 비키니 이효리 '하와이에 떴다'

▶ [화보] '역시, 이효리' 환상적인 무대로 컴백쇼

▶ [화보] 3집 컴백 이효리… 'It’s Hyor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