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C몽의 저질 SO HOT’UCC가 네티즌들에게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17일 UCC사이트에 올라온 이 영상은 30일 열리는 MC몽의 전국투어 콘서트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에서 팬들을 위해 선보일 무대의 하나다. MC몽이 원더걸스로 파격 변신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저질 SO HOT' 영상에는 MC몽 못지않게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인기매니저 이훈석과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MC몽의 친구로 출연한 작사가인 박장근이 함께 해 더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 MC몽이 “이효리의 ‘U-GO-GIRL(유고걸)’패러디에 도전하자”고 말해 묘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효리로 변신한 MC몽의 모습을 기대하는 네티즌들도 적지 않다.



한편, MC몽은 지난 2006년 12월 ‘메리크리스마스 몽 콘서트 (Merry Christmas MONG Concert)’ 를 통해 ‘몽유미’로 변신하여 아유미의 ‘큐티허니’를 열창해 웃음을 선사한바 있다.



MC몽의 소속사 관계자는 “MC몽이 원더걸스의 완벽 재현을 위해 표정 하나하나 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쓰며 연습중이다”며 “‘큐티허니’에 이은 원더걸스의 ‘소핫’,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원더걸스로 깜짝 변신하는 MC몽은 노래와 춤은 물론이며 의상과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 할 예정이다. 또한 원더걸스의 섹시함과 귀여움이 MC몽의 코믹함과 더해져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팬들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콘서트는 오는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대구 등 6개 도시에서 열린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