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08 미코 美 김희경, 성인 모바일 화보 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2007 미스코리아 美 김주연이 축구선수 황재원과의 낙태 스캔들로 미스코리아 타이틀을 박탈당한 데 이어 2008 미스코리아 美 김희경이 2년 전 성인용 컨텐츠를 찍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희경은 2006년 듀엣 슬로우 잼의 'Feel Good'이라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목욕신, 관음증, 레즈비언 성관계 묘사 등 자극적인 장면들을 연출했다.

    또 같은 해 속옷 차림의 성인 모바일 화보를 찍고 이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해야 할 미스코리아에 걸맞지 않은 경력이라며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성인용 화보집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경험이 있는 미스코리아는 김희경이 처음이어서 미스코리아 선발기준에 대한 문제점 또한 제기되고 있다.

    한편, 2008 미스코리아 眞에 선발된 나리도 외모 논란에 시달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가장 유력한 후보였던 지역 예선 서울 眞 장윤희를 제치고 나리가 미스코리아 眞에 선발되자 인터넷 게시판, 나리의 미니홈피 등에 악플을 달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알랭 들롱 닮은 영감님"…정우성, 호불호 반응 나오는 이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가 공개 직후 아시아 전역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글로벌 흥행 신호탄을 쐈다.28일 기준 OTT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2. 2

      '아바타'·'주토피아'에 도전장 던진 韓 멜로 영화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아바타: 불과 재'와 '주토피아2'가 연말 극장가 박스오피스 1·2위를 장악한 가운데, 한국 로맨스 영화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규모 자본과 글로벌 IP를 앞세운 할리우드...

    3. 3

      "소스 5만 가지 정도는 알아"…빌런인 줄 알았던 '흑백요리사'의 반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 중인 요리사 임성근이 연일 온라인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거침없는 언변과 허풍처럼 들리는 자신감, 그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