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지매 마지막회 30%대 시청률 올리며 막내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SBS '일지매'가 30%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일지매 마지막회인 20회는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전국기준 31%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수도권 기준 31.4%, 서울 기준 32.1%를 기록했다.

    특히, 마직막회가 방송되기전 이준기 미니홈피에는 "응원과 격려에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글이 올라왔으며 이어 '너무 감사합니다. 멋져부러~'에서 '일지매' 최종회 시청률인 '31.4%'라고 바꿔 마지막회 시청률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준기 미니홈피는 '일지매'와 '이준기'에 대한 인기를 방영하듯 방문자가 폭주하며 다운된 상태다.

    이준기는 미니홈피 대문글에 "일지매 성공의 중심에 여러분이 있습니다"라며 "응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일지매에서 못다보여드린 것들 다음작품에서 더 채워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닷~ 사랑합니다"라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준기 뿐만 아니라 '일지매'의 은채역의 한효주도 자신의 미니홈피에 '드라마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하는 등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일지매가 종영 되었음에도 일지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한편, 24일 방송된 일지매 마지막 방송 '일지매 20회'는 드라마 후반부에 등장한 일지매의 모습이 사실인지 여부를 놓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열린 결말을 선택한 '일지매'가 시즌2로 이어져 조선시대 알렉스라 불리우는 '일렉스'의 러브 모드에 종지부를 찍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