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솔로 미니앨범 'Elly Is Cinerella'의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서인영이 미공개됐던 두 번째로 미니앨범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8가지 컨셉트로 촬영된 서인영의 미니앨범의 자켓 사진은 포토그래퍼 정기락의 작품으로, 지난 18일 4가지 컨셉트의 자켓 사진을 1차로 공개한 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나머지 4컷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뮤직비디오 현장과 미니앨범 자켓 사진 공개 후 서인영 미니앨범이 각종 포털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보이고 있다”며 “1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서인영은 이런 대중의 기대치에 부흥하기 위해 컴백을 앞두고 연일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인영의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가수 싸이가 군 입대 전 언타이틀 출신의 록밴드 AMP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싸이가 작사한 곡이며, 최근 유럽의 클럽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렉트로 뮤직으로 보다 더욱더 펑키하고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5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MBC '쇼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