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정환, 자전거 타던 중 바위에 부딪혀 수술…방송활동 차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정환이 자전거를 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한남동 순천향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수술 받았다.

    3일 오후 남산 인근에서 자전거를 타고 가다 마주오는 차를 피하려다 넘어져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이마가 땅에 부딪혀 10바늘 정도 꿰맸으며 이 외에도 골반과 무릎 등에 부상을 입었다고 한다.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신정환의 사고로 방송 활동에 차질이 예상된다.

    현재 MBC '명랑히어로'와 SBS '퀴즈! 육감대결', KBS2 '상상플러스' '해피선데이' MBC '황금어장'을 진행하고 있는 신정환은 오는 4일 예정인 녹화는 불가피한 상황이며 향후 상태에 따라 프로그램 불참 또는 복귀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