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승호 '애절한 눈물연기'에 이목 집중 ‥ "뮤비 연기 어색할까 걱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남동생 유승호의 애절한 눈물연기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름아닌, 이들은 19일 전격 컴백할 예정인 듀오 브라운 아이즈의 3집 '가지마 가지마'에 뮤직비디오와 스팟광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나얼과 윤건의 브라운 아이즈는 나얼의 군입대로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지만,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벌써부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와 맞물려 공개된 '가지마 가지마' 뮤직비디오와 스팟 광고 영상에서 유승호의 연기 변신과 이세나의 '갈색 눈빛'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승호는 "노래가 너무 좋은데 뮤직 비디오에서 내 연기가 어색할까 걱정했다. 하지만 주위에서 잘했다고 칭찬해줘 안심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져 뮤직 비디오에서는 주연을 맡은 유승호가 떠나는 연인에게 애절하게 울면서 쫓아가는 장면과 떠나가는 연인을 향해 허탈하고 망연자실하게 바라보는 장면이 담겨져 있다.

    이어 이세나는 스팟 광고에서 ‘듣지 않아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돌아왔음을…’이란 내레이션과 함께 조용히 눈을 감고 걸어 나오다가 눈을 뜨며 강렬한 갈색 눈동자를 선보인다.

    한편, 2년 동안의 음반 작업을 거쳐 선보이는 브라운 아이즈 3집은 19일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되며 '가지마 가지마'의 뮤직비디오는 24일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