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재석 "연예인이라는 이유에서 예비 장인-장모님 처음에 당황해하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랑감 순위 1위' 개그맨 유재석이 만인의(?) 인기를 뒤로하고 한 여자의 남자가 될 예정인 가운데, 예비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당황해하셨던 것으로 전해졌다.

    4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결혼 관련 기자회견에서 유재석은 "결혼식은 오는 7월 6일로, 가을께 예상했지만 양가 부모님에 의견에 따라 조금 앞당기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재석은 "워낙 이해심이 많은 나경은씨의 매력에 좋았지만, 우리 부모님께 잘하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처음 우리집에 왔을 때 우리 부모님이 '너무 밝다'라며 좋아하셨다"라고 예비며느리에 대한 부모님의 사랑을 전했다.

    예비 처갓집에도 방문했다는 유재석은 "처음에 사실 장모님과 장인어른은 내가 연예인이고 해서 당황해하셨다"면서 "하지만 지금은 그 누구보다 잘해주시고, 오늘도 잘하고 오라고 응원해주셨다"라고 각별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밝은 며느리 나경은 아나운서와 관련해 "경은씨가 집에 있으면 계속 웃는 소리만 난다. 특히 나와 교제 후 웃는 톤이 나와 비슷해졌다"면서 "웃는 것도 닮아가고, 그러다보니 입 튀어나온 것도 닮아가는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지난 2006년 '무한도전'을 통해 MC와 '마봉춘'으로 첫 인연을 맺은 유재석, 나경은 커플은 연인으로 발전, 2년 여간 열애를 이어오다 오는 7월 6일 부부로서의 결실을 맺게됐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