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So Hot’ 공개되자 마자 온라인 3관왕을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에 행복해하고 있다.

세 번째 프로젝트 ‘So Hot’을 공개한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가 온라인 선 공개 당일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에서 1위를 하며 온라인 3관왕을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는것.

22일 오전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등 음악사이트에서 타이틀곡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원더걸스는, 같은 날 오후 내내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지켰으며, 국내 최대 포탈 사이트인 Naver와 Daum에서도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영광의 3관왕을 차지했다.

2007년 하반기 대한민국을 Tell me에 열광하게 한 장본인인 원더걸스는 Tell me를 능가할 후속 앨범에 전국민의 관심이 집중된 상태.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박진영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음악, 패션, 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한층 성숙해져 돌아왔다.

3관왕을 차지한 원더걸스는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랍기도 하고 너무 감사하다. 오랜 시간 기다리고 기대 해 주신 만큼 멋진 활동 보여드리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원더걸스는 5월 말께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의 미니홈피를 통해 곡명이 먼저 공개된 것을 알아챈 네티즌들은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와의 열애설을 다시 제기해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