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민수, 바이크 사고 사망 ‥ 팬들 “믿어지지 않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갑작스런 오토바이 사고로 29일 오전 유명을 달리한 먼데이키즈 멤버 김민수가 사고 당시 숨을 거둔 것으로 전해져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김민수는 이날 오전 6시24분께 서울 관악구 신림동 신림사거리 방향 편도 2차로에서 오토바이를 몰고 가다 가로수를 들이받고 사망했다.

    당시 담당의사는 "병원에 왔을 당시 이미 숨을 쉬고 있지 않았다"면서 "사고 당시 출혈이 너무 심해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김민수는 지난해에도 교통사고로 대수술을 받은 바 있다.

    김민수의 빈소는 서울시립 보라매병원 장례식장 11호실에 마련됐고, 5월1일 오전 11시 발인 후 경기도 벽제화장장에서 화장해 어머니가 다니는 절에 유해를 안치될 예정이다.

    故 김민수의 빈소에서는 '보이스 원'의 일락과 '먼데이키즈' 멤버 이진성이 달려와 오열했으며, 현재 동료 선후배 가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국 찢어진 뉴진스…"하니 복귀·다니엘 전속계약 해지"

      그룹 뉴진스 해린, 혜인에 이어 하니가 팀 활동을 이어간다. 민지는 어도어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니엘은 결국 전속계약을 해지를 통보 받았다.어도어는 29일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민지, 하니,...

    2. 2

      TXT, 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18번째 성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3. 3

      사유리 "아들 젠이 아빠 없어서 불쌍하다고 하면"…소신 밝혔다

      자발적 미혼모로서 아들 젠을 홀로 키우고 있는 방송인 사유리가 소신을 밝혔다.사유리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젠과 753 사진을 찍었다. 일본에서는 만 3살과 5살은 남아가 기모노를 입고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