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C몽, '채인지'에서 'MC몽의 동고동락'과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7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 일요일이 좋다'에는 4집 '서커스'로 돌아온 야생 원숭이 MC몽이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MC몽은 SBS 간판라디오 ‘MC몽의 동고동락’과 함께하는 체인지 사상 최고의 감동이벤트를 선보일 예정.

    MC몽은 전남 신안군 작은 섬, 선도에 있는 전교생이 4명뿐인 선치분교 학생들과 인정 많은 털보아저씨로 변신한 MC몽의 뜻깊은 하루를 보여준다.

    선치분교 학생들은 라디오에 사연이 당첨되어 놀이동산에 놀러온 것으로 알지만, 놀이공원 가이드로 위장한 털보아저씨와 체인지 MC군단과 함께하는 뜻깊은 하루를 보낸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칠 예정.

    방송은 27일 저녁 5시 30분.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