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izⓝCEO] 변종화세무회계사무소‥중소기업 위한 '원스톱' 세무컨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변종화세무회계사무소(대표세무사 변종화 www.bjhtax.com)가 중소기업만을 위한 '특화된 절세서비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설립 초기부터 '중소기업의 동반자'란 슬로건을 내세운 변종화세무사는 고객이 사업을 구상하는 단계부터 법인 설립,각종 세무신고대리,급여,경영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마련했다.

    그는 세무사 전문 양성학원에서 세법을 강의하며 이론과 경험을 겸비한 '세무달인'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절세서비스를 경영컨설팅 영역까지 확장시킬 수 있었던 것도 이런 역량이 뒷받침됐기에 가능한 것.

    특히 변호사 및 노무사 등 전문가 그룹과의 연계를 통한 서비스 지원은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다.

    또 '더 낸' 세금을 찾아주는 불복청구와 기업공개 업무지원,M&A(인수합병) 지원을 위한 주식평가 등 중소기업이 처리하기 힘든 까다로운 분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온라인 창구도 개설해 세법해석에 대한 자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변종화세무회계사무소의 또 다른 업무는 상속 증여 및 양도 자산관리,종합부동산세 관련 '세테크'에 대한 컨설팅을 요구하는 시대흐름에 부응하기 위해서다.

    변종화세무사는 "중소기업은 대기업과 달리 전문지식과 자금력이 부족해 조세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며 "체계적인 세무서비스로 경영환경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신재섭 기자 sh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요즘 대세는 '국장'이라는데…'동학개미' 따라하기 ETF 등장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에서는 국내 증시에 투자하는 상품이 출시를 대기하고 있다. 일상 속 걷기 실천만으로...

    2. 2

      '코스피로 떠나는 게 국룰인가'…'24조' 시총 1위도 짐 싼다 [임현우의 경제VOCA]

      코스닥시장 시가총액 1위 기업인 알테오젠이 유가증권시장(코스피)으로 이사간다. 알테오젠은 지난 8일 임시 주주총회를&...

    3. 3

      "300만원 날릴 뻔"…종부세 고지서 받아보고 깜짝 놀란 이유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1회는 미래에셋증권 '세이지(Sage)' 컨설팅팀의 김정은 선임매니저(세무사)와 함께 종합부동산세 절세 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