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경림이 남성듀오 마이티마우스 릴레이 피처링의 7번째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했다.

25일 방송된 MBC라디오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내 라이브 초대석 '불러존' 코너에 출연한 마이티마우스는 박경림과 함께 '사랑해'를 열창했다.

'불러존'은 초대가수가 색다른 라이브쇼 를 선보이며 스튜디오 안에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코너로 그동안 마이티마우스의 피처링 주자로 함께 했던 주(JOO)가 출연해 '사랑해'를 피처링했다.

이에 DJ 박경림이 자신도 '사랑해'를 불러보고 싶다고 자청, 마이티마우스와 입을 맞추며 '사랑해' 피처링의 일곱 번째 주자가 됐다.

윤은혜, JJ, 주(JOO) , 신봉선, 솔비, 거미, 박경림에 이은 마이티마우스의 '사랑해' 릴레이 피처링의 다음 주인공이 누구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수 김종욱은 '웨딩드레스 퍼포먼스'를 진행중이다.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의 테마곡 '그대만이'로 한창 인기몰이를 하는 김종욱은 음악프로에 출연 웨딩드레스를 입은 미모의 여성들에게 포로포즈를 하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KBS '뮤직뱅크'에서는 배우 정소영, 20일 SBS '인기가요'에는 슈가 출신의 황정음, 25일 KBS '뮤직뱅크'에서는 씨야의 멤버 남규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4번째 도우미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