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첫선을 보인 드라마 KBS 2TV 드라마 '강적들'의 이종혁이 카리스마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극중 까칠하지만 뛰어난 능력의 신입 경호관 유관필 역을 맡은 이종혁은 1회 방송에서 무장한 샤프한 경호관의 모습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특히 이종혁은 이번 역활을 위해 8kg를 감량해 더욱 날렵하고 샤프한 몸짱 경호관의 모습으로 여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극중 이종혁은 경호원 동기 영진(채림 분)과 앙숙관계로 서로 잡아먹지 못해 원수처럼 싸우지만, 영진을 일으로 수료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격을 실수하기도 하는 배려심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에 이종혁과 채림은 사이가 좋지만 ‘겉으로는 안그런척 한다는 뜻’의 ‘갑돌이와 갑순이 커플’ 등극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 전개된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은 “멋진 경호원으로 돌아온 이종혁! 너무 기대된다.”, “샤프해진 모습! 두근거린다.”, “채림과 티격태격하는 모습! 얼마나 웃기던지……갑돌이 갑순이 커플!”, “카리스마 짱! 강력포스! 이종혁 파이팅”, “까칠하지만 그게 매력! ”, “날렵하고 샤프한 모습에 반했다.” 등 이종혁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이종혁이 강력포스 경호관으로 완벽 변신한, KBS 드라마 '강적들'은 청와대를 배경으로 열혈 신입 경호관들의 세계와 사랑, 그리고 숨겨진 청와대 사람들의 일상을 재미있게 다룬 휴먼 멜로드라마로 월, 화 9시 55분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