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기 촬영중 손가락 골절불구 촬영 강행 ‘투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당' 이승기가 촬영도중 손가락 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은것이 뒤늦게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철렁하게 만들었다.

    이승기는 지난 23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촬영 중 몸을 움직이는 게임을 하다가 손가락이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끝까지 마치는 투혼을 발휘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이승기는 많은 스텝들이 자신을 걱정하자 오히려 괜찮다는 말로 스텝들을 안심시키며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촬영을 마친 직후인 23일 저녁 제주도의 한 병원을 찾아 급히 응급치료를 받은 뒤 서울에서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는 다음날인 24일 수술을 받고 하룻동안 입원했다가 25일 퇴원했다.

    이승기는 현재 왼손 검지에 철심을 박은 뒤 깁스를 하고 있으며 향후 1~2개월간 깁스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승기는 코너에는 계속 출연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있으며 소속사 측은 "'1박2일' 코너에 큰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촬영했는데 부상이 생겨 안타깝다"며 "촬영 재개 등은 경과를 지켜보고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