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더걸스 뉴욕서 깜짝 파티… '떡말이 베이컨' 요리실력 뽐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직비디오 촬영 및 케이블 방송의 프로그램 제작 차 뉴욕에서 머물고 있는 원더걸스가 스태프들을 위해 깜짝 파티를 열어 감동을 안겨줬다.

    지난 23일(현지시각) 토요일 저녁, 원더걸스의 숙소를 찾은 스태프들은 환호를 질렀다.

    선예, 선미, 소희, 예은, 유빈이 숙소에 풍선 장식을 하는 등 멋진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기 때문이다.

    또한 직접 만든 뉴욕 스타일 스테이크, 샐러드, 초콜릿 케이크 등도 스태프들을 맞이했다.

    선예와 유빈은 '떡 말이 베이컨'과 떡볶이를 통해 숨겨왔던 요리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관계자에 의하면 "따뜻한 저녁은 물론 음식보다 더욱 맛있고 따뜻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한편, 원더걸스가 뉴욕에서 촬영한 뮤직 비디오 'Wishing On A Star'는 3월 5일 케이블 채널 MTV와 포털 다음에 통해 동시에 최초 공개된다. 또한 'MTV 원더걸스 시즌 3'는 3월 7일 저녁 7시 30분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