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데뷔 앞둔 최정원 동생 최정민…언니랑 꼭 닮은 외모 "눈에 띄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미칠이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정원(28)의 여동생 최정민(26)이 방송에 데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정원이 소속사 스타케이 관계자는 4일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최정민씨가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every1)의 '식신원정대'를 통해 방송에 데뷔한다"고 밝혔다.

    '식신원정대'는 정준하, 한영, 이수근이 MC를 맡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요리프로그램으로 최정민은 '식신원정대'에 출연해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의 재능과 끼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최정원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동생 최정민의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최정민은 언니 최정원을 빼닮은 흰 피부와 미인형 이목구비로 네티즌들로 부터 "정말 예쁘다"며 "언니와 닮았다"는 반응을 받고 있다.

    최정원은 동생의 방송 데뷔와 관련해 "내가 더 떨린다. 무척 기대되고 기회가 된다면 함께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2. 2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3. 3

      방탄소년단 3월 20일 컴백 확정에…'달려라 방탄' 역주행

      그룹 방탄소년단이 3월 20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글로벌 차트에서 '음원 역주행'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방탄소년단이 지난 2022년 6월 발매한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