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히스레저, 뉴욕 아파트서 숨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성애를 다룬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의 주인공 히스레저가 22일(현지시각) 뉴욕 자신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히스레져의 나이 이제 겨우 28살.

    AP통신은 23일 "히스 레저가 미국 뉴욕 맨해튼의 자신의 아파트에서 변사체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또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로 약물과 관련한 사망일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호주 출신의 레저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사망한 채 발견할 당시 벌거벗은 채 엎드린 자세로 발견되었고, 경찰은 시신 근처에서 수면제 처방전을 발견한 것이 그 이유.

    하지만 경찰은 그가 자살했다는 확실한 증거는 없었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보도에 레저의 가족은 "히스레저는 자랑스러운 가족이였다. 궁극적으로 사고로 숨진것을 확인했다"며 "레저는 뉴욕의 아파트에서 미국 시간으로 22일 오후 3시30분에 평화롭게 잠든 채 가정부에게 발견됐다"고 밝혔다.

    히스 레저는 영화배우 미셸 윌리엄스와 지난해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히스레자는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주목받던 호주 출신의 배우로 오는 2월 29일 '아임 낫 데어'의 국내 개봉할 예정이며 '배트맨 비긴즈2-다크 나이트'에 출연을 앞두고 있어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