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상렬, "김구라에게 형수님 카드 훔쳐 결혼선물 해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지상렬이 자신과 가장 친한 개그맨인 김구라와의 우정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22일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한 지상렬은 김구라와 "고등학교 동창 사이이다"라고 고백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지상렬은 돈이 없던 시절 김구라의 결혼선물을 샀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상렬은 당시 너무 돈이 없었고, 자신의 절친 김구라의 선물은 반드시 사야 하겠다는 마음에 형수님(김구라의 부인)의 지갑에 손을 댔었다고. 당시 지상렬은 카드비 연체로 생계마져 곤란한 상황이여서, 부득이하게 형수님의 카드를 훔쳐 이것으로 김구라에게 세탁기를 선물해 줬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런 사연을 모르는 김구라는 “세탁기 용량이 작은데 좀 더 큰 걸로 사주지 그랬냐”고 전화하기도 했다고 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 밖에도 지상렬, 김구라의 알려지지 않았던 우정 이야기와 또 다른 동창 염경환의 이야기도 1월 22일 상상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알랭 들롱 닮은 영감님"…정우성, 호불호 반응 나오는 이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가 공개 직후 아시아 전역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글로벌 흥행 신호탄을 쐈다.28일 기준 OTT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2. 2

      '아바타'·'주토피아'에 도전장 던진 韓 멜로 영화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아바타: 불과 재'와 '주토피아2'가 연말 극장가 박스오피스 1·2위를 장악한 가운데, 한국 로맨스 영화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규모 자본과 글로벌 IP를 앞세운 할리우드...

    3. 3

      성시경, 데뷔 25주년 아로새긴 연말 콘서트…완벽했던 4일

      가수 성시경이 4일간 팬들과 함께한 연말 콘서트로 대미를 장식하며 2025년 데뷔 25주년의 마침표를 찍었다. 성시경은 지난 12월 25~28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