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슴' 서영이 원조 청순미녀 '왕조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OCN TV무비 '메디컬 기방 영화관'의 촬영을 모두 마친 서영이 '사이버러버'에서 여주인공 을 맡아 '천녀유혼'의 왕조현을 그대로 재현한 것.

서영이 주인공을 맡은 OCN의 '사이버러버'는 '사이버섹스'라는 독특한 소재의 코믹 판타지물.

23일 저녁 10시 첫방송되는 '사이버러버'에는 남자주인공 상우’(이상 분)가, 얼떨결에 친구들과 ‘사이버섹스 머신’ 테스트 아르바이트를 위해 정체불명의 연구소를 찾아가면서 생기는 해프닝을 담고 있다. 극중 서영은 ‘상우’의 여자친구이자 농구선수인 ‘수영’ 역을 맡아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

문제의 장면은, 영화 '천녀유혼'의 장국영과 왕조현처럼 운명 같은 사랑을 꿈꿔오던 ‘상우’가 ‘사이버섹스 머신’을 통해 여자친구 ‘수영’과 함께 장국영과 왕조현으로 변신하는 꿈만 같은 경험을 하게 된다.

이 장면을 위해 서영은 머리스타일과 의상 모두 '천녀유혼'의 왕조현과 흡사하게 재현해 내며 청초한 매력을 과시했다.

연출을 맡은 김성진 감독은 "서영의 매혹적인 외모와 이미지가 판타지물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잘 살렸다”며, "'천녀유혼' 패러디 장면의 기상천외한 결말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서영의 청순한 모습으로의 변신에 성공한 서영의 모습은 23일 저녁 10시 방송되는 '사이버러커'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