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현동 마님'서 텔미춤 선보인 신예 경규원 "눈에 띄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일일 저녁드라마 '아현동마님'에서 부길라(김민성 분)의 친구 송지용으로 출연한 경규원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분에서 길라가 시향(왕희지 분)에게 함을 지고갈 때 길라의 함지기 친구 지용으로 출연해 훤칠한 외모로 돋보였으며 '텔미춤'을 추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또한 7일 방송분에서는 길라와 시향의 결혼식 사회자로 등장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최고의 10대 유행곡 ‘텔미’가 함을 받는 소재로 등장한 것에 대해 신선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텔미춤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친 경규원에 대해 “저 배우가 누구냐”라는 궁금증을 비롯 “연기력이 자연스럽고 좋았다”, “네명 중 춤도 가장 잘 추고 표정도 귀여웠다” “너무 매력적이어서 앞으로 계속 볼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경규원은 케이블채널 OCN에서 방송되고 있는 '메디컬기방 영화관'에서 의금부장령 김시원 역으로 출연중이기도 하다.

    8일 저녁 12시에 방송되는 8회 방송분에서는 선배 이일화와 애틋한 연인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규원은 “아직은 연기를 시작하는 단계라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으며 배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처음엔 카메라 앵글도 낯설었는데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케이블 드라마치고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대해 “이계인, 이일화, 최필립, 서영 등 좋은 선후배님들과 호흡도 잘 맞고 팀웍이 좋아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해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데 시청률까지 잘 나와 보너스를 받은 기분”이라고 전했다.

    그동안 다양한 연극무대에 출연해 연기력을 다져온 경규원은 2008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트럭'에 출연할 예정이기도해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스템 일일점검(일 6회) 중 민방위경보 해제 TV 자막이 시스템 오류로 송출됐다"며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후 5시59분 전국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등 자막이 송출됐다. 이 자막은 길게는 약 4분 동안 TV 화면에 표출된 것으로 전해졌다.해당 자막은 중앙민방위위기경보통제소가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태풍 등 위기 상황에 발송하면 방송사가 자막을 의무로 송출하도록 돼 있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다가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그는 "큰 바람이 있다"면서 "새로운 가족 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올해든 내년인든 꼭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