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뉴하트' 드라마 인기와 함께 OST도 관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수목드라마 '뉴하트'가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OST가 화제로 떠올랐다.

    3일 방송된 '뉴하트' 7회분은 이다해, 장혁 주연의 SBS '불한당'과 성유리, 강지환, 장근석 주연의 KBS '쾌도 홍길동'을 제치고 25.6%(TNS미디어 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뉴하트'의 인기는 조재현의 넘치는 카리스마 연기와 김민정의 열연, 한류스타 지성의 컴백 작품으로 방송전 부터 화제를 모아왔을 뿐아니라 탄탄한 조연과 극의 재미를 더해주는 OST가 잘어울어져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다"고 말했다.

    '뉴하트'의OST는 지난 여름 전국을 '커피열풍'으로 이끌었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음악인 '파스텔 뮤직'이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7회 방송분에서 선보였던 신인 가수 김동희가 부른 지성과 김민정의 러브테마송인 '사랑을 몰랐죠'는 방송후 게시판에 음악에 관련된 질문들이 연이어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랑을 몰랐죠’는 ‘양파’ ‘박화요비’ ‘혜령’ 등의 곡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이상호의 곡으로 김동희만의 파워풀 하면서도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개성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뉴하트'OST 지난 2일에 소리바다,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의 음악사이트에 음원을 우선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먼데이키즈(진성)&엠투엠(최정환)가 함께 부른 ‘모놀로그’와 홍경민이 부른 ‘감사’ 등의 곡들이 ‘사랑을 몰랐죠’와 함께 수록되어 있다.

    한편, 신인가수 김동희는 11일 KBS 뮤직뱅크를 통하여 첫 선을 보이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