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을 마무리하면서 한해동안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겨 준 KBS 예능 프로그램을 총 정리하는 자리인 '2007 KBS 연예대상'이 오는 12월 22일 밤 10시 15분부터 2시간 20분동안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개그계의 재치맨 신동엽과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아이콘 이효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개그 콘서트 출연진과 인기 오락 프로그램의 MC 및 주요 출연자들이 총 출동해 한해를 마감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부 오프닝 공연에서는 인기 프로그램인 '미녀들의 수다' 출연자인 자밀라, 사유리, 손요 등 9명의 미녀들이 깜찍 발랄한 캐럴 메들리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부에서는 뮤지컬 스타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의 '맘마미아' 특별 공연이 마련되어 있으며 가수 백지영의 축하공연 무대와 개그 콘서트 간판코너인 '키컸으면'팀의 이수근 정명훈의 현장 공연, 그리고 KBS 간판 아나운서인 최송현, 이정민, 한석준, 전현무 아나운서의 댄스 메딜르 공연도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에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유재석이 방송 3사 대상 석권이 가능할지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