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순이는 예쁘다' 서효림, 언뜻보니 신민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김희선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오연서와 같이 연예인 닮은꼴 스타인 신민아의 언뜻(?) 닮은꼴인 서효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의 신인 서효림이 언뜻 보면 신민아와 비슷한 외모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미니홈피에 올라오는 사진들은 찍은 각도와 조명 헤어스타일 분위기 등이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내는데 서효림도 신민아와 헷갈리게 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신민아와 같이 큰 눈매로 서효림은 그 분위기를 반영한듯 하다. 특히 신민아 얼굴형이 많이 닮아 있다는 반응이다.

    신인 연예인들과 인지도가 높은 톱스타와의 닮은꼴로 신인들은 각종 언론매체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등의 인기검색어의 상위권에 오르며 관심의 대상으로 오르며 얼굴 알리기에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선배 톱스타 연예인과 같은 외모로 어필하다 보니 그만큼 호감가는 연예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열려 있으며 홍보효과가 큰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바타'·'주토피아'에 도전장 던진 韓 멜로 영화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아바타: 불과 재'와 '주토피아2'가 연말 극장가 박스오피스 1·2위를 장악한 가운데, 한국 로맨스 영화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규모 자본과 글로벌 IP를 앞세운 할리우드...

    2. 2

      "소스 5만 가지 정도는 알아"…빌런인 줄 알았던 '흑백요리사'의 반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 중인 요리사 임성근이 연일 온라인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거침없는 언변과 허풍처럼 들리는 자신감, 그리...

    3. 3

      성시경, 데뷔 25주년 아로새긴 연말 콘서트…완벽했던 4일

      가수 성시경이 4일간 팬들과 함께한 연말 콘서트로 대미를 장식하며 2025년 데뷔 25주년의 마침표를 찍었다. 성시경은 지난 12월 25~28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