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우나 고우나' 유인영, 철부지에 얄미워도~ 관심 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의 유인영이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인영은 KBS 1TV 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에서 봉수아(유인영 분)역할로 최근 나선재(조동혁 분)와 결혼으로 갈등이 계속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유인영은 '미우나 고우나'에서 철없는 부잣집 딸 봉수아 역으로 임자가 있는 남자인 나선재(조동혁 분)를 오랜 여인이었던 지영(이영은 분)에게서 뺏어냈다. 봉수아(유인영 분)는 지영(이영은 분)의 눈물샘이 마르지 않고 가슴에 피멍을 들게 만든 장본인이다.

    봉수아는 자기뜻대로 남자를 움직이지 못해 화가 머리끝가지 나서 자존심을 세우다 결국 나선재에게 꼬리를 내리는 철부지 캐릭터이기도 하다.

    극중 악녀 캐릭터인 유인영에게 시청자들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것.

    유인영은 드라마에서 한번 눈독 들인 것을 반드시 손에 넣고야 마는 '집념의 소유자'로 그려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더욱 끌고 있다.

    나선재는 극중 오랜 연인이었던 지영(이영은)을 버리고 자신의 야망을 펼칠 수 있는 재벌가의 딸 수아와 결국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14일 방송될 '미우나 고우나'에서 결혼식에 이어 제주도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유인영은 KBS '눈의 여왕'에서 이승리 역을 맡아 열연하기도 했다. 유인영은 이외에도 영화 '기다리다 미쳐', '그녀를 모르면 간첩' 등에도 출연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